영산대학교 제 12회 신입생을 위한 음악회
영산대학교 제 12회 신입생을 위한 음악회
  • 영산대신문
  • 승인 2019.05.09 20: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사원문)

 

올해로 12회째를 맞이하는 신입생들을 위한 음악회가 지난 8일 영산대학교 해운대캠퍼스 M동 대강당에서 열렸습니다.

 

음악회는 오페라 아리아를 시작으로 세계 애창곡, 대중가요, 이탈리아 칸쵸네 등 여섯 개의 파트로 무대를 이어 나갔습니다.

 

신입생들을 위한 음악회인 만큼 많은 학생들이 참석하여 자리를 빛내주었습니다.

 

인터뷰)권성현/방송콘텐츠학과

입학하고 나서 처음보는 공연이었는데 되게 재밌었고, 뜻깊은 시간이었습니다. 그리고 공연해주시는 분들이 관객들과 호응하는 게 되게 기억에 남을 것 같아요.

 

특히 이번 음악회에서는 김경 교수와 연기뮤지컬학과 박유진 학생의 특별무대를 통해 사제 간의 아름다운 하모니를 들을 수 있었습니다

 

인터뷰)박유진/연기뮤지컬학과

신입생 환영 공연 같은 경우는 이제 매회 진행되어왔던 공연이고 그 전에도 몇 번 무대에 설 수 있는 기회가 있었는데 이렇게 솔로로 뜻깊은 어버이날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를 교수님께서 제안해주셔서 기쁜 마음으로 참여하게 되었습니다.

 

앵콜 곡으로 관중들과 함께 노래를 부르며 더 풍성한 무대를 이루었습니다.

 

끝으로 58일 어버이날을 맞이해 어버이은혜 노래를 부르며 감동적인 음악회의 막을 내렸습니다.

 

인터뷰)강경원/퍼스트 클래스

너무 재밌고 즐겁게 했습니다. 음악회를 하다 보면 관중들의 반응에 따라서 그날그날 음악의 수준이 저희들도 연주가 조금 다른데요. 오늘은 객석이 너무 뜨겁게 반응을 해줘서 그 어떤 날보다도 잘했던 것 같아요.

 

신입생들에게 이번 음악회가 특별한 추억으로 남길 바라며 이상 와이즈미디어 이환희였습니다.

 

촬영 박수민,채유진

편집 윤소정

기사 이주은

리포터 이환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