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콘텐츠학부, 진로진학 박람회 참여
문화콘텐츠학부, 진로진학 박람회 참여
  • 김도경 수습기자
  • 승인 2018.07.17 11: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와이즈유(영산대학교, 총장 부구욱) 문화콘텐츠학부가 지난 7월 14일~15일 벡스코에서 개최된 부산 진로진학 박람회에 참여했다.

부산시교육청과 부산시가 공동 주최한 이번 박람회는 맞춤형 진로·직업정보 공유를 통한 진로 탐색 및 설계능력 함양과 대학별, 전형별 대입정보 제공을 통한 효과적인 대입대비 여건 조성을 목적으로 했다. 박람회에는 구(군) 진로교육지원센터, 한국고용정보원 등 58개 기관과 서울 주요대학, 부산 소재대학, 특성화대학 등 76개 대학이 참여했다.

이번 박람회에서 와이즈유 문화콘텐츠학부는 학과 체험 부스를 운영했다. 태블릿과 VR기기 게임 체험과 학교 소개 안내책자, 2019입시요강을 배부해 예비 신입생들이 보다 자세한 정보를 얻을 수 있도록 했다. 또 15일에는 선착순 100명만 들을 수 있는 입시설명회에 참여하기도 했다.

와이즈유 부스는 중·고등학생들이 많은 관심을 보여 성황을 이루었다. 문화콘텐츠학부 최종인 교수는 “인기가 너무 많아 부스를 예정보다 일찍 닫게 되었다”며 멋쩍어했다. 정지훈 학생과 김유준 학생은 “참여자들이 신기해하고 재미있어 했다”면서 “기회가 있으면 또 참여하고 싶다”고 말했다.

와이즈유 문화콘텐츠학부는 게임콘텐츠전공, 가상현실콘텐츠전공, 영화콘텐츠전공 등 3개 전공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실무중심의 현장감 넘치는 산학일체형 교육을 통해 4차 산업혁명을 선도하는 글로벌 리더 양성을 목표로 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