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입생 환영 음악회’ 뮤지컬 갈라 콘서트 “뜨거운 박수”
‘신입생 환영 음악회’ 뮤지컬 갈라 콘서트 “뜨거운 박수”
  • 박수민 수습기자
  • 승인 2018.05.03 13: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와이즈유(영산대학교, 총장 부구욱)는 2일 오후 6시 신입생을 위한 음악회를 해운대 캠퍼스 M동 대강당에서 진행했다.

연기뮤지컬 학과 졸업생(김은비, 구나영, 채수지, 하선이)으로 구성된 4명의 여성 뮤지컬팀인 ‘Musical 4 Diva’가 무대를 꾸몄다.

이날 공연은 뮤지컬 ‘I love you, you are perfect, now change’, ‘루나틱’, ‘레미제라블’, ‘시카고’, ‘빨래’, ‘서편제’, ‘캣츠’, ‘렌트’, ‘넥스트 투 노멀’, ‘All Shook up’, ‘드림걸즈’에 나오는 유명한 노래들로 구성되었다.

 

 

맑고 청아한 음색과 호소력 짙은 목소리, 다양한 감정표현 등 각기 다른 4명의 배우들이 모여 완벽한 공연을 보여주었다.

또한 관객들의 반응도 뜨거웠다. 관객들은 한곡이 끝날 때 마다 끊임없는 환호와 박수갈채를 보냈다.

 

 

공연을 관람한 김진경 학우(호텔경영전공)는 “오프닝 곡을 듣자마자 소름이 돋았고, 뮤지컬에 관심이 많았던 자신으로서 굉장히 흥미로운 공연이었다.”라고 말했다. 또 배민지 학우(호텔경영전공)는 “처음 보는 뮤지컬 공연이여서 지루할 줄 알았던 생각과는 달리 아는 노래들이 나와서 재미있게 관람했다.”라고 밝혔다.

연기뮤지컬학과는 이번 뮤지컬 갈라 콘서트 이외에도 다양한 공연들을 무대에 올리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