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이즈유, 신입생 대상 드론쇼 관람행사 진행
와이즈유, 신입생 대상 드론쇼 관람행사 진행
  • 영산대신문
  • 승인 2018.02.08 10: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공과대학 드론교통공학전공 등 7개 전공 예비신입생에 큰 호응

와이즈유 영산대학교(총장 부구욱, 이하 와이즈유) 공과대학이 지난 26일 해운대구 벡스코에서 2018학년도 수시모집에 합격한 신입생 100여명을 대상으로 입학전 대학 적응을 돕기 위한 ‘신입생 간담회’ 및 ‘드론쇼 코리아’ 관람행사를 진행했다.

이날 행사는 스마트시티공학부(드론교통공학전공, 지능로봇공학전공, 건축공학전공), 컴퓨터공학부(컴퓨터공학전공, 사이버보안전공), 자동차공학부(자동차공학전공, 기계설계전공) 등 3개 학부, 7개 전공이 참여했다. 이날 오전 10시부터 예비신입생을 대상으로 학교·전공에 대한 소개 및 궁금한 사항에 대한 질의응답 시간을 가졌고, 오후에는 자유롭게 ‘드론쇼 코리아’를 관람했다.

이번 신입생 간담회를 기획한 한순희 교수(드론교통공학과)는 “빠르게 변화하는 제4차 산업혁명의 기술들이 한자리에 모인 2018 드론쇼코리아를 예비신입생들이 관람함으로써 전공의 이해를 돕고 무엇보다 진로탐색의 좋은 기회가 됐다”고 밝혔다.

김상현 공대 학장은 “아직 입학 전이지만 예비신입생들이 학교에 대해 궁금해하는 것이 많을 것 같아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면서 “학교와 대학생활에 대한 안내와 함께 요즘 각광받고 있는 드론 전시회를 관람해 예비신입생들로부터 큰 호응을 받았다”고 평가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