래퍼, 슬리피 와이즈유에 오다!
래퍼, 슬리피 와이즈유에 오다!
  • 엄지수 기자
  • 승인 2017.10.18 19: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부산 원아시아페스티벌 'BOF 특강'
▲‘BOF특강’을 진행하는 슬리피

지난 18일 오후 1시 30분, 와이즈유(영산대) 해운대캠퍼스 영상문화관에서 ‘2017 부산원아시아페스티벌(이하 BOF)’의 부대행사인 ‘BOF특강’을 개최했다.

‘BOF 특강'은 패션-뷰티, 드라마-영화, 푸드, K-POP 분야의 연사가 부산 소대 대학교 4곳에서 재학생과 일반인을 대상으로 소통하는 기획 이벤트다.

이날 와이즈유(영산대)에서 진행되는 슬리피의 특강은 마지막 4번째로 ‘공감적 소통의 창구 K-POP’ 이라는 주제로 약 2시간동안 진행이 되었다. 학생들은 쌀쌀한 날씨와 중간고사 기간임에도 빈자리를 빈틈없이 메워 뜨거운 열기를 내뿜었다.

슬리피는 이날 특강에서 자신의 경험을 천천히, 그리고 재치 있는 유머와 함께 차근차근 설명해나가자 학생들은 중간 중간 웃음을 지으며 슬리피의 이야기를 공감을 하는 모습도 보였다. 또한 학생들의 고민들을 진지하게 들어주고 장난스러운 질문에도 하나하나 성심껏 답해주면서 즐거운 행사 분위기를 이끌어냈다.

슬리피는 이날 특강에서 “자신이 정말 하고 싶은 것을 찾고 그것을 재미있게 즐기며 꾸준히 했으면 좋겠다.” 는 메시지를 전했다.

패션디자인학과 17학번 정현아 학생은 "평소에 슬리피 정말 좋아했었는데 이렇게 BOF특강을 통해 만날 수 있어서 너무 좋았고 내가 정말 하고 싶은 게 무엇인지 다시 한 번 생각하게 된 계기가 된 것 같습니다." 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