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대학 유학생을 위한 따뜻한 나눔
우리대학 유학생을 위한 따뜻한 나눔
  • 김지현 기자
  • 승인 2015.12.28 17: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산대학교 공과대학 학생회에서 지난 18일 까지 의류 기부 행사를 진행하였다. 이 행사의 대상자는 공과대학에 재학 중인 외국인 유학생들로 새로운 환경에 적응하기 힘들어하는 학우들을 위하여 공과대학에서 마련한 행사이다.

 이러한 나눔 행사는 글로벌 인재를 양성하고 있는 대다수의 학교에서 진행하며 꾸준히 유학생의 수가 증가하고 있는 우리대학에서도 매년 진행하고 있는 행사이나 공과대학에서 주최한 것은 이번이 처음으로 알려졌다.

 공과대학에 재학 중인 외국인 유학생들 중 인도네시아 국적의 학우 31명은 봄 학기부터 유학을 하고 있다. 인도네시아는 열대성 몬순 기후로 연평균 25˚C~28˚C로 건기와 우기가 순환하는 여름계절만 있는 나라이다. 이러한 이유로 인도네시아 학우들은 이번 겨울에 대해 많은 대비를 하지 못하여 추위로 인해 많은 어려움을 겪고 있다.

 기부물품은 점퍼, 내복, 스웨터, 바지, 장갑 등의 겨울의류면 상관없이 모두 기부 가능하다. 기부물품은 양산캠퍼스 성심관 2층 1203호 공과대학 학사지원팀에 송부하거나 직접 전달하면 된다. 기부기간은 12월 18일 금요일까지였으나 충분한 양의 의류가 모이지 않아 기간을 더 늘려 계절학기 기간 내로 확대하여 진행 중이다.

 의류 기부행사 관련하여 문의사항은 공과대학 학사지원팀 055-380-9282 으로 하면 된다. 점점 늘어나는 우리대학 유학생들이 이러한 어려움 없이 즐거운 학교생활을 할 수 있게 많은 학우들의 기부가 이루어지기를 바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