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산대학교 2018학년도 후기 학위수여식
영산대학교 2018학년도 후기 학위수여식
  • 영산대신문
  • 승인 2019.08.28 09: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8월 23일 영산대학교 해운대캠퍼스 m동 대강당에서 2018학년도 후기 학위 수여식이 열렸습니다.
이날 학위 수여식에 노찬용 이사장을 비롯해 부구욱 총장, 윤준호 국회의원, 강원실 총동창회장, 학생과 학부모 등 많은 귀빈들이 참석해주었습니다.
학위 수여자는 총 270명으로, 박사 9명, 석사 20명, 학사 241명이며, 부동산학과 오상호씨가 박사학위 공로상을, 호텔관광경영학과 김수영씨가 박사학위 최우수상을 받았습니다.

부구욱 / 영산대학교 총장
사랑하는 졸업생 여러분, 이제 여러분은 교문을 나서야 합니다.
여러분 앞에 펼쳐진 길이 어떠한 것이던 당당하고, 용기 있게 도전하고 헤쳐나가시길 바랍니다.


노찬용 / 영산대학교 이사장
와이즈유 영산대학교의 자랑스러운 동문으로서 앞으로도 여러분의 후배들을 잘 이끌어 주시길 바랍니다. 오늘 함께 하신 여러분 모두에게 영광과 축복이 가득하시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이 날은 학생으로서의 마무리를 짓는 날인 만큼 졸업생들은 뿌듯한 표정을 감출 수 없었습니다.

강지혜 / 방송콘텐츠학과 졸업생
일학년 때 졸업을.. 졸업이 올까? 되게 막막했었는데, 막상 졸업하니까 너무 홀가분하고 행복하고 앞으로의 미래가 어떻게 될지 정말 궁금하고 좋은 것 같습니다.

학교 생활을 열심히 하는 것도 좋지만, 졸업인증제를 꼭 학기 중에 열심히 해서 빨리 끝내는 게 좋을 것 같습니다.

힘차게 달려온 시간만큼이나 고생했을 우리 졸업생들, 그동안 수고 많으셨습니다.
오늘 맺은 결실이 앞으로의 빛이 되길 응원하며, 이상 와이즈미디어 김가희였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